Home과정소개게임그래픽게임컨셉아트
본 과정은 실무 프로젝트에 바로 투입되어 게임캐릭터와 배경을 담당할 수 있는 게임 컨셉 아티스트를 양성하기 위한 과정으로, 개략적인 과정 중에 하나인 게임컨셉아트의 기본 사용툴을 습득하기위해서는 페인터, 포토샵 등의 Tool을 마스터하게 되며, 게임 개발과정상의 단계별 프로세스에 따른 실습을 통하여 게임제작의 흐름을 이해하는데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교육은 실무현장에서 요구되는 맞춤교육으로 진행되며, 기업과의 프로젝트공동 수행, 현장전문가 지도, 기업연수 및 인턴쉽으로 실무경험을 쌓게 한 후 산학 컨소시엄 협력기업에 맞춤취업을 지원합니다. 또한 학생들이 운영하는 게임개발스튜디오(Student-Game Company)에서 상용화 게임프로젝트를 수행함으로써 우수한 작품은 기업과 공동개발이나 독립개발사를 창업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1년(1~2차) 드로잉Ⅰ / 2D 그래픽 / 아이폰 게임그래픽 / 아이폰 게임 제작 프로젝트 / 드로잉Ⅱ / 웹 게임 제작 / 웹 게임 그래픽 / 안드로이드 또는 웹 게임 제작 프로젝트
2년(3~4차) 2D 캐릭터 컨셉 디자인 Ⅰ,Ⅱ / 2D 배경 컨셉 디자인 Ⅰ,Ⅱ / 2D 캐릭터 컨셉 디자인 Ⅲ / 2D 배경 컨셉 디자인 Ⅲ / UI 디자인 / 스토리 보드
3년(5~6차) 컨셉 디자인 기본 소양 / 게임 제작 실습Ⅰ,Ⅱ / 포트폴리오 제작
1년(1~2차) 상용 아이폰 게임 제작 / 상용 안드로이드 게임 제작
2년(3~4차) 게임 엔진제작 및 3D게임 프로토타입 제작 / 3D 케쥬얼 온라인 게임 제작
3년(5~6차) 상용 3D 온라인 게임 / 웹 게임 / 스마트폰 게임 제작
아트디렉터 게임그래픽의 총감독(그래픽 팀장급 이상)
컨셉아티스트 게임을 제작하기 위해 캐릭터를디자인하기 전에 대략적인 컨셉을 잡기 위해 배경과 캐릭터를
스케치하여, 아이디어를 구체적으로 보여주는사람
게임의상디자이너 게임 내 아바타의 의상과 액세서리(미션에 필요한 요소)등을 디자인하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