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과정소개게임프로그래밍게임클라이언트프로그래밍
본 과정 C/C++언어, API, MFC를 활용한 프로그램, 고급 Windows Programming 등 게임제작과 관련된 전반적인 알고리즘을 학습하는 동시에 Direct 3D Programming의 기초부터 고급에 이르기까지 심도 있고 체계적인 교육으로 어떠한 2D, 3D게임 장르에도 활용할 수 있도록 실무능력을 키우는데 있으며, 또한 게임제작의 최신기술인 3D Shader 기법을 익힘으로써 수준 높은 프로젝트를 완성해 갈 수 있게 하며, 상용엔진에 대한 구조를 이해하고 분석함으로써 자체 3D 게임엔진을 제작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는데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교육은 실무현장에서 요구되는 맞춤교육으로 진행되며, 기업과의 프로젝트공동 수행, 현장전문가 지도, 기업연수 및 인턴쉽으로 실무경험을 쌓게 한 후 산.학 컨소시엄 협력기업에 맞춤취업을 지원합니다. 또한 학생들이 운영하는 게임개발스튜디오(Student-Game Company)에서 상용화 게임프로젝트를 수행함으로써 우수한 작품은 기업과 공동개발이나 독립개발사를 창업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1년(1~2차) C 프로그래밍 / C++ 프로그래밍 / 아이폰 프로그래밍 / 아이폰 게임 제작 프로젝트 / 자바 프로그래밍 / 안드로이드 기반 프로그래밍 / 웹 게임 프로그래밍 / 안드로이드 또는 웹 게임 제작 프로젝트
2년(3~4차) 3D 모델링 / 물리 엔진 /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 Direct 3D 프로그래밍 / 3D 엔진 프로그래밍 / 게임 인공 지능 / 게임 서버 프로그래밍 / 3D 게임 제작 프로젝트 Ⅰ,Ⅱ
3년(5~6차) 게임 프로젝트 관리 / 게임 프로토타입 작성 / 게임 제작 실습 Ⅰ,Ⅱ / 포트폴리오 제작 Ⅰ, Ⅱ, Ⅲ
1년(1~2차) 상용 아이폰 게임 제작 / 상용 안드로이드 게임 제작
2년(3~4차) 게임 엔진제작 및 3D게임 프로토타입 제작 / 3D 케쥬얼 온라인 게임 제작
3년(5~6차) 상용 3D 온라인 게임 / 웹 게임 / 스마트폰 게임 제작
게임기술감독 게임개발팀장 이상의 경력으로 게임전체의 기술적인 부분을 총괄지후하는 사람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게임 유저들이 온라인상으로 게임에 잘 접속하고,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프로그램을 만드는 사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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