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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경남대학교 평생교육원 게임개발교육원」에서는 창의성, 미래 성장 가능성을 겸비한 우수한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시험문제 출제와 수강생 전형을 산학 컨소시엄 협력기업의 전문가들과 함께 진행합니다.



온라인 접수 후 자기소개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메일(game@kyungnam.ac.kr)로 발송바랍니다.
과정 전형방법
필기(20%) 전공실기(20%) 면접시험(60%)
게임기획

< 공통 >
사회,역사,문화,예술, 과학 등 다양한 분야에 걸친 기초지식이나 게임관련 상식등을 평가

<전공 >
전공관련 기초 지식 평가

- 객관식+주관식=10문항 출제

- 게임적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이를 기획문서화 하는 능력 평가
- 자유 주제(테마)로 독창적인 게임 구상
구상한 게임의 플레이 방식을 형식에 구애되지 않고 A4로 작성

- 자기소개서에 작성된 게임개발자로서의 자기 의견과 자세

- 지원자의 인성, 자질, 의사소통 능력, 미래가능성을 평가

- 수상경력, 자격증, 포트폴리오 등 가산점 부여

- 산학협약 기업의 전문가와 본교 실무교수진 공동진행

시나리오 창작 - 스토리 구성 능력과 창의력 평가
- 개별 자유 주재와 조건을 바탕으로 글쓰기, 창의적 발상 능력, 이야기 구성 능력, 문장 구사 능력 등을 평가
구상한 게임의 플레이 방식을 형식에 구애되지 않고 A4로 작성
게임컨셉아트 - 캐릭터, 배경원화 제작 등 습작작품을 평가
- 자유룝게 표현하되 표현하기 어려운 부분은 아이디어 발상으로 글(Text)로 설명해도 됨
형식에 구애되지 않고 자유롭게 스케치(포트폴리오제출로 대체 가능)
3D게임그래픽 & 애니메이션 - 캐릭터, 배경원화 제작 등 습작작품을 평가
- 자유룝게 표현하되 표현하기 어려운 부분은 아이디어 발상으로 글(Text)로 설명해도 됨
형식에 구애되지 않고 자유롭게 스케치(포트폴리오제출로 대체 가능)
게임클라이언트프로그래밍 - 논리 및 수리적인 사고방식을 요구하는 일반 상식적인 필기시험으로 대체
게임서버
프로그래밍
- 논리 및 수리적인 사고방식을 요구하는 일반 상식적인 필기시험으로 대체

※각 과정당 등록인원수에 따라 부득이 하게 폐강이 될수 있으니 양지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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