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경남대학교 평생교육원 게임개발교육원」에서는 창의성, 미래 성장 가능성을 겸비한 우수한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시험문제 출제와 수강생 전형을 산학 컨소시엄 협력기업의 전문가들과 함께 진행합니다.
과정 | 전형방법 | ||
필기(20%) | 전공실기(20%) | 면접시험(60%) | |
게임기획 | < 공통 > <전공 > - 객관식+주관식=10문항 출제 |
- 게임적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이를 기획문서화 하는 능력 평가 - 자유 주제(테마)로 독창적인 게임 구상 구상한 게임의 플레이 방식을 형식에 구애되지 않고 A4로 작성 |
- 자기소개서에 작성된
게임개발자로서의 자기 의견과 자세 - 지원자의 인성, 자질,
의사소통 능력, 미래가능성을 평가 - 수상경력, 자격증, 포트폴리오 등 가산점 부여 - 산학협약 기업의 전문가와 본교 실무교수진 공동진행 |
시나리오 창작 | - 스토리 구성 능력과 창의력 평가 - 개별 자유 주재와 조건을 바탕으로 글쓰기, 창의적 발상 능력, 이야기 구성 능력, 문장 구사 능력 등을 평가 구상한 게임의 플레이 방식을 형식에 구애되지 않고 A4로 작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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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컨셉아트 | - 캐릭터, 배경원화 제작 등 습작작품을 평가 - 자유룝게 표현하되 표현하기 어려운 부분은 아이디어 발상으로 글(Text)로 설명해도 됨 형식에 구애되지 않고 자유롭게 스케치(포트폴리오제출로 대체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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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게임그래픽 & 애니메이션 | - 캐릭터, 배경원화 제작 등 습작작품을 평가 - 자유룝게 표현하되 표현하기 어려운 부분은 아이디어 발상으로 글(Text)로 설명해도 됨 형식에 구애되지 않고 자유롭게 스케치(포트폴리오제출로 대체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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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클라이언트프로그래밍 | - 논리 및 수리적인 사고방식을 요구하는 일반 상식적인 필기시험으로 대체 | ||
게임서버 프로그래밍 |
- 논리 및 수리적인 사고방식을 요구하는 일반 상식적인 필기시험으로 대체 |
※각 과정당 등록인원수에 따라 부득이 하게 폐강이 될수 있으니 양지바랍니다.